한미마이크로닉스, 미니타워 PC 케이스 '바이오 미니 USB 3.0' 할인판매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마이크로닉스 바이오 미니 USB
3.0
마이크로닉스 바이오 미니 USB 3.0

[IT동아 강형석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는 고급스러운 외관과 뛰어난 확장성을 갖춘 미니타워 PC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바이오 미니 USB 3.0'의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 바이오 미니 USB 3.0은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미니타워 크기의 PC 케이스다. 일반 미들타워 케이스 대비 작은 크기임에도 냉각효율 개선을 위한 전원공급장치 하단 장착 구조, 최대 300mm 길이의 고성능 그래픽카드와 수냉 쿨러용 240mm 라디에이터 지원, 측면 HDD/SSD 장착 방식을 지원하는 등, 기능성과 확장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호평 받고 있다.

새 학기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이뤄지며, 행사 기간 내에 마이크로닉스 바이오 미니 USB 3.0을 정상가에서 25% 할인된 2만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행사는 총 500개 한정 수량으로 기획됐으며 모든 온,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기획된 만큼, 기획 수량 소진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