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알루미늄 PC 케이스 '알루마 AL-10' 예약 판매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www.micronics.co.kr,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풀 알루미늄 재질로 구성된 PC 케이스 '알루마 AL-10' 시리즈 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마이크로닉스 알루마 AL-10
마이크로닉스 알루마 AL-10

알루마 AL-10 시리즈는 마이크로닉스가 첫 선을 보이는 풀 알루미늄 케이스로, 일부분에 일반 강판을 사용하는 제품과 달리 외부 프레임과 내부 프레임, 확장 베이, 고정 나사 등까지 모두 알루미늄을 사용한 고급형 제품이다. 평균 2.0T 두께의 구성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강성과 고급스러움을 맛볼 수 있으며, 양측면에 마련된 초대형 아크릴 윈도 패널로 시각적 튜닝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그 외에 특별하게 고안된 그래픽카드용 쿨러를 기본 제공해 고성능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LED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알루마 AL-10 시리즈는 실버와 블랙,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끔 선택 가능하게 출시된다. 8월 28일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예약 판매는 소비자가에서 35%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은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이며, 각 오픈마켓, 지우몰, 빌트웍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한정 수량으로 수량 소진시 종료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