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컴팩트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로지텍(www.logitech.com)은 로지텍 고유의 로머 G 키를 탑재한 컴팩트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310(Logitech G310 Atlas Dawn Compact Mechanical Gaming Keyboard)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로지텍 G310
로지텍 G310

이번에 출시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310은 로머 G(Romer G) 키를 탑재해 일반 기계식 키보드보다 25% 더 빠른 반응 속도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1.5mm 의 짧은 구동거리를 갖춘 기계식 키를 갖췄으며 또한 7,000만 번 이상의 타이핑에도 견디는 강한 내구성을 갖춰 기존 키보드 대비 최대 40%까지 더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로지텍은 강조했다.

G310은 숫자나 매크로 등 게임에 불필요한 키는 제외하고 그 외의 모든 필수 키들을 채워 넣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가능하며 책상 위에서 키보드가 차지하는 공간을 줄일 수 있다. 이 외에도 로지텍 G310은 키보드 중앙에서 조명이 비춰지는 '중앙 백라이트' 기능을 탑재하여 어두운 곳에서도 원하는 키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한편, 로지텍 G310은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에서 모두 호환 가능한 무료 애플리케이션 '로지텍 Arx 컨트롤'을 제공한다. Arx 컨트롤을 통해 게이머들은 모바일 기기와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연계해 게임 내 중요 정보, 중요 시스템 통계 및 PC 게임 환경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rx 컨트롤 도크는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할 수 있어 손쉽게 모바일 기기로의 접근이 가능하다.

로지텍 코리아는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를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