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질게, 토익스피킹 실전서 및 OPIc 테스트 서적 발간
[IT동아 이문규 기자] 어학 전문 브랜드 '모질게(www.mozilge.com)'가 '모질게 토익 TOEIC SPEAKING 실전테스트' 서적과 '모질게 OPIc IH&AL 실전편' 서적을 각각 출간했다. 이들 신간은 유형별 집중공략을 통해 단기간에 높은 점수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모질게 토익 TOEIC SPEAKING 실전테스트 는 Level 7, 8을, 모질게 OPIc IH&AL 실전편은 IH, AL 이상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TOEIC SPEAKING 실전테스트는 2015년 5월부터 새로 추가된 Part 3&5 신규 유형을 전격 반영하여 기존 유형과 신규 유형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여기에 적중률이 높은 문제를 엄선한 20회분 모의고사를 수록하여 시험 전 최종 점검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의 온라인 모의고사 10회, 문제 및 모범 답안 MP3도 함께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OPIc IH&AL 실전편은 시험에 나오는 문제들만 골라 실제 오픽 시험 고득점자가 뽑은 최고의 답변들을 수록한 교재다. 저자인 강지완은 오픽 시험 주관사 크레듀의 자문위원 및 前어학연구소장으로, 오픽 시험의 국내 도입 총괄 진행자이자 오픽 시험을 100회 이상 응시한 국내 최고의 오픽 전문가이기도 하다. 시험 경향을 철저히 반영한 실전 테스트 10회분이 수록됐으며, 시험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핵심 문장 230개 표현과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10회분, 문제 및 모법 답안 MP3도 무료로 제공된다.
두 교재 모두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체계적인 스피킹 훈련이 가능하며, 모질게 토익TOEIC SPEAKING 실전테스트는 1만 8,000원, 모질게 OPIc IH&AL 실전편은 1만 4,800원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