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질게, 토익스피킹 실전서 및 OPIc 테스트 서적 발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어학 전문 브랜드 '모질게(www.mozilge.com)'가 '모질게 토익 TOEIC SPEAKING 실전테스트' 서적과 '모질게 OPIc IH&AL 실전편' 서적을 각각 출간했다. 이들 신간은 유형별 집중공략을 통해 단기간에 높은 점수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모질게 토익스피킹 실전서 2종
출간
모질게 토익스피킹 실전서 2종 출간

모질게 토익 TOEIC SPEAKING 실전테스트 는 Level 7, 8을, 모질게 OPIc IH&AL 실전편은 IH, AL 이상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TOEIC SPEAKING 실전테스트는 2015년 5월부터 새로 추가된 Part 3&5 신규 유형을 전격 반영하여 기존 유형과 신규 유형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여기에 적중률이 높은 문제를 엄선한 20회분 모의고사를 수록하여 시험 전 최종 점검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의 온라인 모의고사 10회, 문제 및 모범 답안 MP3도 함께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OPIc IH&AL 실전편은 시험에 나오는 문제들만 골라 실제 오픽 시험 고득점자가 뽑은 최고의 답변들을 수록한 교재다. 저자인 강지완은 오픽 시험 주관사 크레듀의 자문위원 및 前어학연구소장으로, 오픽 시험의 국내 도입 총괄 진행자이자 오픽 시험을 100회 이상 응시한 국내 최고의 오픽 전문가이기도 하다. 시험 경향을 철저히 반영한 실전 테스트 10회분이 수록됐으며, 시험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핵심 문장 230개 표현과 온라인 실전모의고사 10회분, 문제 및 모법 답안 MP3도 무료로 제공된다.

두 교재 모두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체계적인 스피킹 훈련이 가능하며, 모질게 토익TOEIC SPEAKING 실전테스트는 1만 8,000원, 모질게 OPIc IH&AL 실전편은 1만 4,800원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