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방화벽+웹취약점 강화 '보안 코로케이션' 패키지 한정 판매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 www.gabia.com)가 단독 방화벽과 웹 취약점 점검이 추가된 '보안 코로케이션'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가비아 보안 코로케이션 서비스 한정
판매
가비아 보안 코로케이션 서비스 한정 판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케이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보안 코로케이션 상품을 선착순 20대 한정으로 월 100만 원에 제공한다. 코로케이션 풀랙에 100Mbps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가 L2스위치와 모니터링 알람, 원스톱 무료 이전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단독 방화벽과 웹 취약점 점검 등 보안 서비스까지 통합된 보안 코로케이션 패키지다.

보안 코로케이션을 이용하면 연 4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풀랙 만을 이용할 때 기본 가격인 월 140만 원과 비교하면 크게 저렴한 수준이다. 한편 서버 무료 이전을 위한 전문 인력의 컨설팅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비아 홈페이지(https://event.gabia.com/s_event_1504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 코로케이션팀 노대흥 팀장은 "서버 운영을 위탁하는 코로케이션 고객 중 보안에 신경 쓰는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파격적인 비용으로 한정 판매하는 보안 상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