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웍스,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슬림5' 시리즈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자전거 액세서리 디자인 기업 비엠웍스(www.bm-works.co.kr)가 2015년형 자전거용 스마트폰 거치대 '비엠웍스 슬림5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군은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전용 제품인 '슬림5 i6'와 '슬림5 i6플러스' 그리고 범용 접착식 제품 '슬림5 스티키' 등 3종이다.

비엠웍스 슬림5
비엠웍스 슬림5

슬림5 케이스와 함께 출시되는 '스피드 익스텐더2'는 비엠웍스 전용 확장 마운트로, 상단에는 스마트폰을, 하단에는 고프로 등의 액션캠을 장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비엠웍스에서 제작한 멀티 클램프를 함께 사용하면 '리자인 마이크로 드라이브' 등의 전조등도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레드 등 3종의 기본 색상으로 출시되며, 슬림5 i6는 옐로우, 슬림5 i6플러스는 핑크 등 각 1종의 스페셜 에디션을 갖췄다. 제품 구성은 케이스와 마운트를 포함한 스탠다드 팩(2만 9,000원)과 스피드 익스텐더2를 포함한 익스텐더 팩(3만 9,000원) 등이 있으며, 아이폰6 플러스용 제품은 각각 2,000원씩 추가하면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재 인디고고(http://bmworks.firstmall.kr/board/view?id=bm-works- porject&seq=452)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실시하고 있으며, 출시 전 사전 구매자에게 특별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