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아이패드 에어2 전용 올인원 키보드 케이스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태블릿을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패드 에어2 전용 올인원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 타입 플러스(Type+)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로지텍 타입 플러스
로지텍 타입 플러스

본 제품은 블루투스 키보드와 얇고 가벼운 양면 보호 케이스를 통해 마치 노트북과 같은 사용 감각을 기대할 수 있다. 아이패드 조작을 도와주는 iOS 단축키가 배치되어 있는 타입 플러스는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도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며, 타이핑 시 아이패드 에어 2 화면을 적절한 간격으로 거치할 수 있어 손끝에서 바로 화면을 손쉽게 조작할 수도 있다.

로지텍 타입 플러스는 케이스를 닫으면 아이패드가 꺼지고 열면 켜지는 아이패드 화면 오토 웨이크 및 자동 슬립 기능을 지원함은 물론, 내장 키보드에도 스마트 전원관리 기능이 있다. 아이패드를 타이핑 모드 각도로 세울 경우 키보드가 자동으로 켜지고 웹 탐색을 위해 아이패드를 평평하게 눕혀 키보드 사용이 필요치 않을 때는 자동으로 꺼지며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개월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일 평균 2시간 사용 기준)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