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어린이를 위한 웨어러블 기기 'T 키즈폰 준' 런칭

안수영 syahn@itdonga.com

T 키즈폰 준
T 키즈폰 준

휴먼웍스가 어린이의 안전을 책임지는 웨어러블 기기'T 키즈폰 준(JooN)'을 선보인다.

T 키즈폰 준은 SK텔레콤에서 개발한 팔찌형 어린이 휴대폰이다. 초소형 크기에 무게는 35g로 어린이들의 손목에 착용하기에 부담 없다. 친환경 소재 밴드로 제작됐으며, 아이들이 과격하게 뛰어놀아도 벗겨지지 않는다. 손목 착용이 불편할 경우 목걸이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잃어버리거나 망가질 염려가 적다.

T 키즈폰 준은 일반 휴대폰처럼 전화 수신과 발신을 할 수 있다. 또한 GPS를 이용한 위치 찾기가 가능하며, T맵 연동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위치 확인도 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위급한 상황에서 SOS 버튼 하나만 누르면 경찰서와 보호자에게 위치를 전송하며, 긴급 전화 및 문자를 동시에 발신해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준다.

IT 쇼핑몰 앱토커머스는 T 키즈폰 준 런칭을 기념해' 키즈폰 10일 간 무료 사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폰의 금액과 효율성이 궁금한 소비자라면, 10일 간 무료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T 키즈폰 준은 잠시만 한 눈을 팔아도 사고가 일어나기 쉬운 아이들을 위한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다. 사용법이 간단해 어린이들도 손쉽게 쓸 수 있다. 미아방지 기능 등 안심 서비스를 원하는 부모님에게 추천할 만하다"라고 전했다.

T 키즈폰 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etc30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