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닷컴, LG 외장형 ODD 구매자 대상 'LOVE BABY' 이벤트

김영우 pengo@itdonga.com

LG전자의 외장형 ODD(광디스크드라이브) 제품을 유통하는 솔로몬닷컴(www.lgbestshops.co.kr)은 어린 자녀를 키우는 고객을 위한 'LOVE BAB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전했다.

본 이벤트는 최대 1,000년간 데이터 보존이 가능한 매체인 M-DISC를 이용, 자녀와의 추억이 담긴 동영상 디스크를 제작한 후, 스마트 TV를 이용해 이를 감상할 수 있는 LG전자 외장형 ODD의 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제품의 구매 고객에게는 M-DISC와 고급파우치, 방수팩이 증정된다.

솔로몬 닷컴 이벤트
솔로몬 닷컴 이벤트

대상 제품은 GP60NS50, GP60NB50, GP60NS51, GP50NB40, GP50NW40 등이다. 위 제품들은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에 연결, CD 및 DVD, 그리고 M-DISC의 읽기 및 쓰기가 가능하며, USB 포트를 갖춘 TV에 연결하면 디스크에 저장된 동영상을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부가 기능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8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