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SK텔레콤 가입자에게 모바일 데이터 쿠폰 드립니다

2014년 7월 24일,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www.tmon.co.kr)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과 모바일 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티켓몬스터 이상협 최고마케팅책임자(CMO)와 SK텔레콤 신창석 기업사업1본부장 등이 참석한 이번 MOU를 체결했다.

티켓몬스터-SK텔레콤 MOU
티켓몬스터-SK텔레콤 MOU

티몬이 SK텔레콤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맺은 이유는 모바일을 통한 티몬 이용자가 전체 거래의 70%에 달할 정도로 증가해, 모바일 쇼핑 이용자들에게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번 협력의 일환으로 티몬은 오는 8월부터 연말까지 프로모션을 통해 티몬에 신규 가입하는 SK텔레콤 가입자를 대상으로 '티몬 모바일 접속 시 무료 데이터 제공', '가입 후 앱 로그인 선착순 3만 명에게 T데이터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티몬은 모바일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이 데이터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강화할 계획이다.

티켓몬스터 이상협 CMO는 "이번 SK텔레콤과의 협력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가장 먼저 선택하는 모바일 커머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SK텔레콤 신창석 기업사업1본부장은 "SK텔레콤은 모바일 거래 비중이 증가하는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모바일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티켓몬스터와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