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만에 토익 800점을?, '모질게 토익' 20일속성 과정 인기

이문규 munch@itdonga.com

탄탄한 토익 정규반을 통해 두터운 토익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질게 토익(www.mozilge.com)'에서 새롭게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강의가 토익준비생들의 또 다른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집중 강의로 800점 대의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토익 20일 안에 800 뛰어넘기 RC/LC' 인터넷강의가 그것이다.

모질게토익
모질게토익

모질게 토익의 20일 속성반은 토익 초보자를 위한 '입문' 단계(650 뛰어넘기)와 고득점을 원하는 토익 준비생들을 위한 '기본' 단계(800 뛰어넘기)로 구분하여, 수강생의 수강 목적과 수준에 따라 선택해 강의를 보고 들을 수 있다. 7월 현재는 '기본' 단계만 제공되고 있으며, 듣기 영역(LC)에는 유명 토익어학원에서 '3초토익'으로 수강생 성적인증 1위를 달리고 있는 김익겸 강사가, 읽기 영역(RC)에는 '9년 연속 토익 990점 만점 강사'인 송희진 강사가 포진됐다.

각 영역은 플래시학습, 본강의, 추가강의의 3단계로 진행된다. 듣기 영역에서는 3초만 듣고도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고 해답을 찾는 능력을 기르며, 읽기 영역에서는 반복되는 문제 풀이를 통해 이해와 암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모질게 토익은 신규 강의 오픈을 기념해 20일 속성반 RC, LC 과정 수강 비용을 33% 할인한 8만 원에 제공하며, 수강 환경에 맞춰 PC를 통한 인터넷 강의와 스마트폰/태블릿PC를 통한 모바일 강의를 마련했다.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질게 토익 홈페이지(www.mozilge.com/video/basics/kik.html)에서 확인하면 된다.

모질게 토익은 20일 속성반 과정 외에 유튜브 60만 조회를 기록한 영문법 강의인 '지용훈 강사(제이쌤)의 포텐 기본 영문법'을 비롯해, 왕초보 토익준비생 대상의 '왕초보 환급과정', 차분하고 탄탄하게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모질게 정규반' 등을 제공하고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