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광대역 LTE-A 웹툰보고 초콜릿 받자

이상우 lswoo@itdonga.com

KT(www.kt.com)가 광대역 LTE-A를 알리는 웹툰을 제작하고, 오는 3월 22일까지 이를 공유한 사용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툰은 3월 14일까지 매주 1편씩 총 4편 연재하며, 천일야화, 덴마 등으로 유명한 양영순 작가가 제작을 맡았다. KT는 이 웹툰을 SNS에 공유한 사용자에게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증정한다.

KT 이벤트
KT 이벤트

웹툰은 올레닷컴 홈페이지(http://lte-a.olleh.com) '광대역 LTE-A 즐기기' 메뉴에서 볼 수 있으며, 올레닷컴, 올레 스마트블로그, 올레마켓 앱 내에 있는 배너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웹툰을 본 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면, 추첨(3,000명)을 통해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6일(1,500명)과 3월 26일(1,500명)이다.

KT 신훈주 상무는 "재미있는 웹툰으로 KT의 광대역 LTE-A를 쉽게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쉽고 친근한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광대역 LTE-A의 우수성을 계속 알리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