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누스, 아이패드 에어 전용 케이스 10종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 액세서리 업체인 제누스(www.zenuscase.co.kr)가 아이패드 에어(iPad Air) 사용자를 위한 전용 케이스 10여 종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시티 캐주얼(City Casual)' 4종과 '빈티지 클래식(Vintage Classic)' 6종으로, 12월 초부터 살 수 있다.

제누스 케이스
제누스 케이스

이번에 출시된 제품 중 대표적인 것은 편지 봉투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을 갖춘 'iPad Air Envelope Folio'다.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전면 커버 안쪽에 있는 수납공간은 메모지, 카드, 명함 등을 넣은 후에도 부피감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자석을 적용해 커버를 열면 자동으로 켜지고 닫으면 꺼지는 자동 On/Off 기능을 제공한다. 색상은 다크 브라운과 샌드 베이지의 2종류이며 가격은 9만 9,900원이다.

제누스 케이스
제누스 케이스

함께 출시된 'iPad Air Lettering Diary'는 독특한 레터링 문양을 불박으로 찍어 한 권의 책을 련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별도의 거치대 없이 사용자가 거치 형태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가 고정되는 부분을 폴리카보네이트로 처리해 기기를 넣고 뺄때 흠집이 발생되지 않으며 이어폰 및 케이블, 스피커 등의 접속이 편하다. 색상은 브라운, 딥 카키, 블랙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만 9,900원 이다.

제누스 케이스
제누스 케이스

마지막으로 소개된 'iPad Air A-Cork Diary'는 천연 코르코 느낌의 가죽과 에어 메일을 모티브로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이태리 꼬모 레이크 지역에서 생산된 네온가죽을 활용했다. 포켓 기능이 있어 명함, 카드, 영수증 등을 수납 할 수 있으며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고정부를 갖춰 아이패드 에어를 넣거내 뺄때 흠집이 발생하지 않는다. 자동 On/Off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자석을 갖췄으며 오렌지 및 그린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6만 4,900원 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