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코리아, 파워블로거와 'Chase the 4' 캠페인 진행

이문규 munch@itdonga.com

인텔코리아(대표 이희성, www.intel.com)는 10월 22일부터 인텔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IntelKorea)을 통해 4일간 4명의 파워블로거와 함께하는 'Chase the 4'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Chase the 4 캠페인의 목적은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기술적 특장점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인텔 Chase the 4 캠페인
인텔 Chase the 4 캠페인

파워블로거들은 지난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총 8시간 동안 서울 및 경기도 근교를 이동한다. 파워블로거들은 이동하는 동안 자신이 위치한 곳을 유추할 만한 단서가 되는 50여 개의 사진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내 게재하며, 이벤트 참여자는 실시간으로 등록되는 사진을 근거로 미션시간 내 자신들이 찾아 낸 파워블로거의 위치를 제공된 지도에 핀을 꽂아 표시하면 된다.

파워블로거들은 각 장소를 이동하면서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다양한 특징을 전달한다. 최대 8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배터리 수명, 강화된 이동성, 얇고 가벼운 디자인, 우수한 내장 그래픽 성능 등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특징을 노트북 사용 후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다.

참여자들 중 파워블로거들의 위치를 가장 많이 찾은 10명 중 매일 1명씩 총 4명을 추첨해 노트북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 매일 444명에게 모바일 음료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당첨자는 인텔코리아 페이스북에서 공지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파워블로거는 라라윈(http://lalawin.tistory.com/), 기즈모(http://www.gizmoblog.co.kr/), 다찌(http://blog.naver.com/dicagallery), 그남자(http://blog.naver.com/sg90929/) 총 4명이며, 삼성 아티브북9 플러스, LG 엑스노트 13Z930, 소니 바이오 탭11, HP Split x2 4종의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제품이 활용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