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젝스-소프트뱅크커머스, 손잡고 교육시장 공략

윤리연 yoolii@itdonga.com

2013년 4월 19일, 통합자산관리 솔루션 개발/공급 업체 아이젝스(IZEX)와 글로벌 IT 유통/기술 마케팅 전문기업 소프트뱅크커머스가 교육시장 공략을 위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젝스와 소프트뱅크커머스의 총판계약 체결
아이젝스와 소프트뱅크커머스의 총판계약 체결

이번 총판 계약 체결로 양사는 PC에 대한 자원관리, 보안관리, 전력절감, 재해복구관리를 지원함으로써 비용절감을 실현하는 통합자산보안관리 솔루션을 교육시장에 공급하게 됐다. 이를 포함해 양사는 다양한 비즈니스 활동을 공동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아이젝스는 교육시장의 요구사항을 솔루션 개발에 반영하고, 보안 기술을 강화한다. 또한, 자사의 PC 재해복구관리 솔루션 '컴백(ComBack)'도 교육시장으로 확대한다. 소프트뱅크커머스도 특화된 통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중심으로 새로운 솔루션 포트폴리오(투자 대상에 자금을 투입해 운용하는 일)를 교육시장에 선보인다.

한편, 아이젝스의 통합자산관리 솔루션은 정책 자동화로 PC의 자산관리, 배포관리, 보안관리, IP관리, 원격관리, 패치관리, 프린트관리, 메일관리, 그린 IT, 시스템 복구 등을 실시간으로 통제/관리하는 제품이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