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어벤져스: 엔드게임' 담은 다양한 제품들

권명관

[IT동아 권명관 기자] 지난 2019년 4월 24일,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 첫날 관객 132만 명을 동원하는 등 흥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통업계도 ‘어벤져스 특수’를 노리며 다양한 영화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어벤져스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및 포장 제품 등이 대다수로, 스마트폰 액세서리부터 전자제품, 장난감, 의류 등 가지각색이다. 그 중에서도 어벤져스 캐릭터나 로고 등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풀어낸 제품 몇 가지를 소개한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팝소켓 마블 히어로 시리즈

모바일 액세서리 ‘팝소켓’은 마블 히어로를 담은 ‘팝소켓 마블 히어로 시리즈’를 선보였다. 팝소켓은 스마트폰 뒤에 붙인 뒤 손가락을 끼워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또한, 높이를 3단으로 조절할 수 있어 책상 등에 거치해 사용하기도 용이하다. 현재 전세계에서 1억 개 이상 판매된 제품이다. 팝소켓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마블 히어로 시리즈를 비롯한 인기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팝소켓 관계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팝소켓 마블 히어로 시리즈에 대한 문의도 크게 늘었다.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팝소켓 마블 히어로 시리즈, 출처: 팝소켓코리아
< 팝소켓 마블 히어로 시리즈, 출처: 팝소켓코리아 >

이외에도 팝소켓은 스와로브스키, 키스해링, 디즈니, 해리포터 등과 협력해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팝소켓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핫트랙스 광화문, 합정, 부산점과 동대문 DDP, 롯데월드 몰 무 케렌시아, 현대백화점 판교점, 대구점 등 전국 36개 오프라인 매장 및 15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의 어벤져스 엔드게임 시리즈

레고코리아는 어벤져스 히어로들이 타노스와 그의 군대를 막기 위해 벌이는 주요 전투 장면을 담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를 선보였다. 가장 큰 크기의 ‘어벤져스 얼티밋 퀸젯’은 어벤져스 히어로들이 퀸젯 전투기를 타고 지구에 침입한 치타우리 종족과 벌이는 격전을 담았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 출처: 레고코리아
< 어벤져스 엔드게임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 출처: 레고코리아 >

LG유플러스, ‘U+AI 어벤져스’

LG유플러스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AI 스피커 ‘U+AI 어벤져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언맨,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히어로를 담았으며, 아이언맨 등 마블 캐릭터를 AI 스피커 디스플레이 대기화면에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마블 관련 퀴즈 서비스를 통해 캐릭터를 수집하는 것도 할 수 있다.

U+AI 어벤져스, 출처: LG유플러스
< U+AI 어벤져스, 출처: LG유플러스 >

아디다스, 마블 한정 농구화 5종

아디다스는 마블과 협업한 한정판 농구화 ‘코트 위의 슈퍼 히어로’ 5종을 출시한다. 아디다스는 영화에 등장하는 히어로처럼, 코트 위 농구 선수도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과 개성을 지닌 점에 착안했다고 전했다. 아디다스가 후원하고 있는 농구 선수와 마블 히어로를 매칭시켜 제품을 디자인했다.

아디다스 마블 한정판 에디션, 출처: 아디다스
< 아디다스 마블 한정판 에디션, 출처: 아디다스 >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