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오늘의 IT제품] 11/4 1인 가구에 어울리는 5G 무선 공유기, ipTIME A3 출시 등

이상우

[IT동아]

1인 가구에 어울리는 5G 무선 공유기, ipTIME A3 출시

이에프엠네트웍스가 작고 아담한 개인용 무선 공유기 ip타임 A3(ipTIME A3)를 출시했다. ip타임 A3는 5G 와이파이 규격인 802.11ac를 통해 최대 1,200Mbps 무선 연결 속도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5GHz 867Mbps, 2.4GHz 300Mbps의 최대 링크속도를 동시에 지원하며, 2개의 5dBi 고감도 안테나와 2개의 유선 랜 단자를 갖췄다. 가격은 2만 9,000원으로, 혼자 사는 가구에서 부담 없이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ipTIME A3

쌤소나이트 레드, 조끼형 백팩 아르켄 출시

캐주얼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두꺼운 옷차림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편안히 착용할 수 있는 조끼형 백팩 '아르켄(ARKEN)'을 출시했다.

아르켄은 얇은 디자인과 기능성 원단으로 활동성과 경량감을 높인 스마트 백팩이다. 특히 가방 등판에 적용한 아웃라스트 원단은 외부 온도에 맞게 신체 온도를 적정하게 유지해주는 기능을 해, 더운 여름엔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겨울철 아우터 안쪽으로 착용 시 방한효과를 준다. 아웃라스트 원단은 미국 항공우주국에서 우주복 제작을 목적으로 만든 온도조절 신소재로, 주로 기능성 의류에 사용한다.

쌤소나이트 레드 아르켄

아르켄 백팩은 조끼 형태와 스퀘어 형태 두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종류 모두 얇은 디자인으로 재킷이나 외투 안에도 무리 없이 착용 가능하며, 외부 충격에 강한 라이렉스 소재를 안감으로 적용해 13인치 정도의 노트북, 태블릿PC 등 IT기기 수납 및 보호력을 높였다.

두 제품 모두 수납 부분과 어깨 끈이 구분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어져 마치 옷을 입은 듯 몸에 꼭 맞게 착용 가능하다. 제품 가격은 각각 17만 8,000원(조끼 타입)과 11만 8,000원이며 전국 쌤소나이트 레드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우넷, 멀티 충전 거치대 아반트리 출시

가우넷이 4단자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충전 거치대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플러스'를 출시한다.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플러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을 동시에 4대 충전 가능한 USB 충전 거치대다. 기존 파워하우스 제품의 성능을 강화한 모델로 본체 위에 마련된 거치대를 활용해 기기는 물론 케이블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플러스

파워하우스 플러스는 총 4개의 USB 단자를 지원하며 40W 출력에 8A 용량으로 4대 기기를 동시에 고속 충전할 수 있다. 각 단자당 최대 지원 전류는 2.8A다. 단자 4개 모두 연결한 기기의 전류랑을 자동으로 측정해 충전하는 기능을 탑재했으며, 리튬 배터리 과부하를 막아준다. 해당 제품은 오는 11월 6일부터 오픈마켓인 옥션 올킬을 통해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