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체인지, 아이폰용 자가학습진단 애플리케이션 출시
2010년 8월 3일, 더체인지는 아이폰을 통해 자가학습진단을 효율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무료 교육 애플리케이션 '중딩 탐구생활'과 '고딩 탐구생활'을 애플 앱스토어에 등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애플리케이션은 더체인지 교육그룹과 모바일 교육 소프트웨어 기업인 워터베어소프트가 공동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중•고딩 탐구생활'은 아이폰용으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학습진단 프로그램이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학생 자신이 학습 성향을 파악해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내용으로 구성되었으며, OX테스트를 통해 총 9가지 학습 스타일로 학습 성향을 분석한다.
또한, 더체인지는 ‘중ㆍ고딩 탐구생활’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ㆍ고딩 탐구생활’로 자가학습진단을 완료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고등 온라인 지스터디와 중등 온라인 크레듀엠 인 지니어스의 무료 수강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형MP3, 문화상품권, 학습전문컨설팅 이용권 등의 선물을 마련했다.
무료 수강쿠폰을 지급받은 참가자는 고등 온라인 지스터디(www.gstudy.co.kr)와 중등 온라인 크레듀엠 인 지니어스(www.credum.co.kr)의 메인 페이지 또는 ‘즐겨라 나눠라’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더체인지 이광원 중고등온라인교육 총괄 사업본부장은 “더체인지 교육그룹의 핵심 가치인 ‘학습자 중심의 교육 실현’을 위해 중•고생 및 학부모가 쉽고 재미있게 진단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게 됐다”라며, “기존의 모바일 교육 콘텐츠가 고수한 일방적 강의 제공 방식을 벗어나 온라인 플랫폼과 모바일, 디지털 기기의 융합을 도모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중등 1599-1409, 고등 1599-1709)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