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링크 기가 와이파이 공유기 'DIR-868L' 사은 이벤트 진행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글로벌 네트워크 전문 기업 디링크는 자사 한국법인 디링크코리아(지사장 장치아쥐, www.d-link.co.kr)를 통해 프리미엄급 와이파이 공유기인 'DIR-868L'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앵콜 진행한다.

디링크 DIR_868L 사은 이벤트
진행
디링크 DIR_868L 사은 이벤트 진행

디링크의 프리미엄 AC 공유기 DIR-868L은 기가 인터넷 망에 최적화되어, 국내 최초로 브로드컴 사의 듀얼코어 CPU를 탑재해 최대 1,300Mbps 802.11AC 무선 링크 속도를 지원하는 기가 와이파이 유무선 공유기다. 본 이벤트는 2015년 10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입한 쇼핑몰에서 프리미엄 상품 평을 작성 후 디링크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하면 로지텍 게임용 마우스 G100S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상품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스토어팜)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은 디링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사은품 200개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되며, 자세한 내용은 디링크 코리아 홈페이지(www.mydli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