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감각적인 디자인의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감각적인 색상과 재미있는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무선 마우스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M238)'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로지텍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
로지텍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

이번에 선보인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는 로지텍의 일곱 번째 디자인 컬렉션 제품으로 최근 패션, 가구 디자인 및 액세서리 트렌드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에 참석했던 로지텍 디자인 팀이 당시 현장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플레이 컬렉션을 디자인하게 됐다고 한다.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는 편안한 그립감 및 정확한 스크롤링과 트래킹을 지원해 편리한 웹 서핑이 가능하다. 사용 환경에 따라 최대 12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 지원을 통해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끊김 없이 무선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로지텍 코리아는 오는 9월 30일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를 통해 '2015 로지텍, 아카데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015 플레이 컬렉션 해피 마우스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 '해피 마우스 컬러링북'을 선물로 증정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