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 '굿게임쇼 코리아 2015'에서 보드게임 대회 연다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보드게임 전문기업 코리아보드게임즈가 오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굿게임쇼 코리아 2015'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코리아보드게임즈는 '2015 코리아보드게임즈 전국 보드게임 대회' 예선전을 31일 개최한다. 코리아보드게임즈 전국 보드게임 대회는 건전한 놀이문화를 조성하고, 초등학생들이 보드게임을 통해 교육적 효과를 얻게 하자는 취지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굿게임쇼 코리아 2015
굿게임쇼 코리아 2015

이번 대회 종목은 공간 지각력과 집중력을 요구하는 퍼즐게임 '우봉고'와 입문용 전략 보드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플렌더'로,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초등학생은 아콩다콩(http://www.akongdakong.co.kr)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번 굿게임쇼 코리아 2015에서는 보드게임 체험관이 운영되며 '코코너츠', '할리갈리 컵스'를 비롯한 각종 보드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판매 부스에서는 인기 보드게임을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시중가보다 20~30% 가량 저렴하다.

굿게임쇼 코리아 2015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oodgameshow.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