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결혼의 완성' 그린카,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 출시
[IT동아 강형석 기자]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웨딩카(Wedding Car)'를 꿈꾼다. kt금호렌터카의 10분 단위 무인 초단기 렌터카 서비스 '그린카(www.greencar.co.kr)'는 예비 부부의 추억에 남을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겨냥, 합리적인 비용으로 카셰어링과 기사포함 고급 웨딩카를 함께 제공하는 상품이다. 웨딩촬영이나 혼수 등 결혼 준비 중 차량이 필요할 때는 카셰어링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하고 예식 당일에는 고급 세단 및 리무진을 기사포함 웨딩카로 이용할 수 있다.
카셰어링 25시간(5시간×5회) 이용과 기사포함 웨딩카 제공기준으로 비용은 최소 23만 원부터 결혼 예산에 맞춰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특히 기사포함 웨딩카 서비스의 경우 서울시내 특급호텔에서 7년 이상 무사고 경력을 가진 운전기사의 동행이 함께 제공되어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보장한다.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기사포함 웨딩카는 현대자동차의 그랜저(HG300), 에쿠스(VS380), 에쿠스 리무진(VL500)과 메르세데스 벤츠 S350, BMW 7 시리즈, 쉐비밴까지 총 6종이다.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고 ▶예식장→인천공항 ▶예식장→김포공항 ▶서울시내 ▶올인원(All in One) 총 4가지 중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올인원 코스를 선택하면 예식 당일 메이크업 샵 이동부터 결혼식 후 공항까지 모두 서비스 받을 수 있다.
결혼 준비에 이용 가능한 카셰어링 서비스는 전국 모든 그린존에서 준중형 차량 기준으로 제공되며, 기사포함 웨딩카 서비스는 서울 및 인천∙경기 일부 지역 예식장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웨딩카 서비스는 기사뿐만 아니라 유류비, 공항 통행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외부 장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02-790-431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그린카 황태선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예식 당일에 이용할 차량과 운전자 섭외로 고민인 예비 부부의 심리적∙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프리미엄 웨딩카 패키지의 합리적이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한 신랑∙신부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redbk@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