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용 아웃룩 앱 출시, 아웃룩에서 즉각 원격제어 및 채팅 가능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원격 제어 및 온라인 협업 솔루션 소프트웨어인 팀뷰어(TeamViewer)가 팀뷰어 용 아웃룩 앱(이하 팀뷰어 아웃룩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팀뷰어 아웃룩 앱으로 아웃룩에서 팀뷰어의 채팅, 화상 통화, 프레젠테이션, 원격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 점이 특징이다. 새로운 기능은 오피스365 아웃룩과 기존 아웃룩 사용자에게 모두 제공된다.

팀뷰어 아웃룩 앱
팀뷰어 아웃룩 앱

팀뷰어 아웃룩 앱으로 프로그램을 전환할 필요 없이 아웃룩에서 즉각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으며,이메일을 확인하는 동시에 상대방의 온라인 상태를 파악하고 채팅, 화상 통화, 프리젠테이션, 원격 제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팀뷰어 아웃룩 앱은 윈도와 맥 OS X에서 지원되며 익스체인지 온라인 서버나 익스체인지 서버 2013 이상의 전자 메일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개인 사용자와 익스체인지 관리자 모두 오피스스토어 http://store.office.com/ 에서 팀뷰어 아웃룩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팀뷰어10을 사용하는 개인 사용자와 라이선스를 소지한 고객 모두 팀뷰어 아웃룩 앱을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 이상과 최신 버전의 파이어폭스, 크롬, 오페라, 사파리에서 모두 호환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