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스토리-에이블스토어-건솔루션, 비즈스토리 업무 협약식 체결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유비스토리(대표 서경원)는 스마트 비즈니스 플랫폼 '비즈스토리(BIZSTORY)'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에이블스토어(대표 권민길), 건솔루션(대표 김삼성)과 2015년 04월 24일 오후 4시, 안양창조산업진흥원 본관 컨퍼런스 룸에서 양사 관계자들 참석한 가운데 스마트 비즈니스 플랫폼 ‘비즈스토리(BIZSTORY)’의 업무 협약식을 체결하였다고 전했다.

비즈스토리 업무 협약식 체결
비즈스토리 업무 협약식 체결

협약 내용은 유비스토리 독자개발 업무협업솔루션과 국내 유통 중인 에이블스토어 네트웍스토리지(NAS)의 결합상품기획 및 판매 / 홍보, 마케팅 활동에 대한 상호협력 / 업무솔루션, 기업 스토리지 결합 사업내용 및 기술에 대한 정보 교류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하였다.

업무 협약식을 가짐으로써 시놀로지와 아수스토어의 네트워크스토리지(NAS)를 국내 공급 중인 에이블스토어와 스마트워크시대 협업관리솔루션을 개발, 공급하는 유비스토리를 통해 오는 30일부터 기업들은 NAS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플랫폼(BIZSTORY)을 함께 운용할 수 있게 된다.

삼사는 협약을 통해 “업무에 반드시 필요한 비즈니스 플랫폼을 시장 접근성이 높은 NAS제품 등과 결합하여 고객이 보다 나은 업무 환경을 갖출 수 있게되어 업무효율을 보다 획기적으로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업무 협약의 의의를 설명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