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2015] 에이서, 중저가형 스마트폰 '리퀴드 제이드 Z' 공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3월 3일, 에이서(www.acer.com)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고 있는 'MWC 2015'에서 중저가형 스마트폰 '리퀴드 제이드 Z(Liquid Jade Z)'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리퀴드 제이드 Z는 제로 에어 갭 기술로 반사를 줄인 IPS 패널을 탑재했으며, 코닝 고릴라 글래스3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화면 크기는 5인치이며, 제품 두께는 7.9mm, 무게는 110g이다. LTE를 지원하며, 64비트 쿼드코어의 미디어텍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에이서 리퀴드 제이드 Z
에이서 리퀴드 제이드 Z

리퀴드 제이트 Z는 카메라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음성으로 실행할 수 있는 f/1.8의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f/2.2의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해 어두운 곳에서도 밝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여러 장의 사진을 한장으로 모아주는 브라이트 매직(Bright Magic) 기능, 간단한 터리 동작으로 초점과 노출을 조정할 수 있는 '노출 컨트롤' 기능 등도 지원한다.

제품은 3월 내 유럽, 중동, 아프키라 지역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가격은 199유로이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