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멤버십-먹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실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SK텔레콤(대표 장동현, www.sktelecom.com)은 자사 고객 대상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해, 오는 24일부터 2월 17일까지 SK텔레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ktworld)에서 '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SKT 먹스타그램 이벤트
SKT 먹스타그램 이벤트

SK텔레콤은 2015년 업그레이드된 고객 할인한도 상향 및 제휴처 확대에 이어, 아웃백, 불고기브라더스, 미니스톱, 할리스 등 인기 제휴처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 기간 동안 진행되는 '먹스타그램('먹다'와 '인스타그램'의 합성어) 인증샷' 이벤트는 찾아가자 T멤버십 할인혜택으로 구매한 음식 사진을 찍어 참여자 개인 인스타그램에 '#찾아가자T멤버십'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휴대폰 번호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워커힐 Clock 16 2인 식사권 10명,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200명(인당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 T멤버십 혜택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 또는 T멤버십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김연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최근 사진 기반의 SNS 채널,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간의 추억과 감동을 공유하는 젊은층이 늘고 있는 가운데, 찾아가자 T멤버십의 혜택을 보다 쉽고 다채롭게 전달하고자 ‘먹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