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손난로+배터리+LED랜턴 기능 '따손e 시즌3' 출시
모바일기기 전문기업 아이담테크(대표 박상호, www.idamtech.co.kr)가 충전방식의 휴대용 전기손난로 '따손e 시즌3'를 출시했다. 리튬폴리머 2500mA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한 전기충전 손난로로서 장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따손e 시즌3'는 단면발열과 양면발열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단면발열 시간은 6시간으로 일반적인 손난로보다 긴시간 발열이 가능하며, 최대의 따듯한 온도를 유지하기를 원할때를 위해 알루미늄의 양면 발열형 몸체를 갖추었다. 손난로 양면발열의 경우 10초의 급속발열과 3시간 동안 50℃의 강력한 발열이 특징이다. 그리고 '따손e 시즌3'를 핸드워머 기능으로 1시간동안 계속 사용시 자동으로 전원OFF를 하여 쓸데없는 배터리 손실과 방전을 막아준다.
또한 '따손이 시즌3'는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입력및 출력을 5V/1,000mA 적용하여 완전충전시 까지 2~3시간 충전하면 되는 스마트폰 및 포터블 기기의 급속충전기능을 지원한다. 갤럭시S5 등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공용 Micro USB 방식의 케이블을 채택해서 스마트폰 충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4개의 강력한 조명용 화이트 LED를 장착하여 전기손난로나 스마트폰 충전기 기능뿐만 아니라 휴대용 랜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조명등으로 사용시에는 LED 4개를 이용하여 30여시간 지속 조명이 가능한 LED랜턴+스마트폰충전+전기손난로를 하나로 만족하는 멀티 충전손난로다. 색상은 핑크레드와 화이트로 출시되며, 가격은 4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