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월 7만원에 최신 후지쯔 서버 제공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호스트웨이아이디씨(대표 이해민, www.hostway.co.kr)가 월 7만원에 후지쯔 최신 서버를 이용할 수 있는 '서버 호스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후지쯔 서버 호스팅 상품은 RX100S8서버를 영구적으로 임대해주는 서비스다. 인텔의 쿼드 제온 CPU를 탑재해 성능을 강화했으며, 별도 계약을 통해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FlexCloud와 함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구축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9월 말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호스트웨어 홈페이지(http://www.hostway.co.kr/server-hosting/product/rx100s8)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스트웨이 사업개발센터 남성주 영업본부장은 "후지쯔 서버의 안정적인 성능과 호스트웨이의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해 고객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호스트웨이는 인터넷 서비스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다양한 DBMS(Data Base Management System) 솔루션을 클라우드 형태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비용을 절감하고, 사용자 환경을 유연하게 수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에는 MS-SQL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DB Cloud 서비스를 출시,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