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연말 이벤트로 총 5억 원 상당의 캐시를 드립니다

2013년 12월 2일,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이 본사 창립 5주년과 연말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총 5억 원 상당의 그루폰 캐시를 최대 500만 원까지 추첨해 증정하는 '럭키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루폰 연말 이벤트
그루폰 연말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제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할인 및 적립 혜택,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적용 등 조건이 까다로운 다른 이벤트와 다르다. 그루폰 모바일 앱을 내려받고 알림 설정을 켜기만 하면 최대 500만 원 캐시까지 받을 수 있는 럭키 메시지를 총 5억 원 규모로 3주간 매일 랜덤 추첨해 증정한다.

럭키 메시지는 모바일 앱을 내려받고 모든 알림 설정만 켜면 매일 발송된다. 행운의 당첨자 1명에게는 500만 원 캐시를 증정하고, 일별 당첨자 수 및 개별 증정 캐시 금액은 매일 바뀐다. 500만 원 미만 캐시는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500만 원 캐시 당첨자는 1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루폰 김홍식 대표이사는 "지난 5년 간 한국 등 48개국에서 그루폰이 쌓은 업적들은 사용자의 성원이 없었다면 절대 이룰 수 없었다"라며, "당사 창립 이래 최대 규모의 그루폰 캐시 증정 이벤트 등 미국 본사의 지원 아래 그루폰만의 상품과 가격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루폰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 특가 앤 덤' 행사를 함께 실시한다. 이 행사를 통해 유명 브랜드 패션상품부터 홈웨어 및 유아동, 뷰티 상품 등 크리스마스 선물 인기 품목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