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D화면 장착한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리얼샷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10월 4일, 팅크웨어(www.thinkware.co.kr)가 3.5인치 LCD화면을 장착한 HD급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리얼샷(Real shot)'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고성능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으며, 전/후방 모두 최대 30프레임(fps)의 HD급 영상(1,280x720)을 녹화할 수 있다.

아이나비 리얼 샷
아이나비 리얼 샷

이 제품은 3.5인치 LCD화면을 탑재해 녹화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메모리 포맷, 충격감도 설정 등 블랙박스 관련 기능을 컴퓨터 연결 없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별도 판매하는 외장 GPS를 연결하면 차량의 정확한 위치와 속도, 주행 시간 등을 영상과 함께 기록한다. 또한, 차량 배터리 방전 방지기능을 내장해 주차모드에서 차량 배터리 전압이 설정 전압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춰 배터리 방전을 방지한다. 이 밖에도 특수 고안된 발열 구조 설계로 여름철 고온의 차량에서 일정온도를 넘으면 제품 작동이 자동으로 멈춰 저장된 영상과 제품 본체를 보호한다. 사고로 전원이 차단되면 '슈퍼캡'을 이용해 녹화 중이던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한다.

녹화 방식은 상시 녹화, 이벤트(충격) 녹화, 수동 녹화, 주차 녹화 등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자동주차모드 전환, 동작에 대한 음성안내, 음성 정보 저장 기능 등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8GB 제품 25만 9,000원, 16GB 제품 27만 9,000원, 32GB 제품 30만 9,000원이다. 오는 6일 오전 8시 50분 CJ오쇼핑 방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출시 기념 무이자 12개월 할부와 무료 장착서비스 등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