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그린, 여성 전용 '태블릿 백팩' 출시

2013년 8월 19일, 포레스트그린이 여성을 위한 태블릿PC 백팩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기존 제품과 달리 유선형의 L라인을 적용해 가방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수납할 수 있는 전면 오픈 포켓과 옆면 지퍼 포켓도 마련했다. 태블릿 전용 수납 공간은 충격을 흡수해 제품을 보호하며, 특허 받은 코팅처리 기술을 적용해 물방울이 원단 안으로 스며드는 것을 최소화했다.

포레스트그린 L라인 여성용 백팩
포레스트그린 L라인 여성용 백팩

제품은 나일론과 펠트 2가지 다른 재질과 8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나일론제품(FBNW-201)은 카키, 베이지, 네이비, 핫핑크 색상으로, 펠트제품(FBFW-201)은 바이올렛, 스카이블루, 올리브, 그레이 색상으로 선보인다. 제품 출시 가격은 5만 9,000원이다.

포레스트그린의 판매를 담당하는 케이스뱅크 전태경 이사는 "이번 제품은 지난 홍콩전자쇼 등에서 독특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재질로 호평을 받았던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심플함에 개성을 담고 싶은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을 계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포레스트그린 쇼핑몰(www.fg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