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5 전용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 출시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이 아이폰5 전용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는 2,000mAh 용량의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아이폰5를 한번 더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 형태이기 때문에 별도로 충전기, 배터리 팩 등을 휴대하지 않아도 된다. 케이스 측면에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아이폰5와 제품을 한번에 충전할 수 있다.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

또한,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는 미끄럼 방지와 충격 흡수 소재로 만들어져 아이폰5를 떨어뜨리거나 부딪히더라도 충격으로부터 보호한다. 눈부심 방지 카메라 링도 장착해 사진 촬영도 편리하다. 애플 이어팟과 호환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만 9,000원이다.

한국벨킨 마케팅팀 정윤경 부장은 "이제 스마트폰은 생활의 일부이다. 스마트폰은 언제 어디서나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매개체이기 때문에 긴 배터리 사용 시간은 필수다. 벨킨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는 배터리 걱정 없이 아이폰5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거나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올 여름 휴가 갈 때 꼭 챙겨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국벨킨은 7월 9일(화)부터 7월 15일(월)까지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벨킨 그립 파워 배터리 케이스를 단독 런칭한다. 제품 구매 후 프리미엄 구매평을 작성한 사람 중 우수 작성자 5명을 선정해 애플 공식 인증 벨킨 라이트닝 차량용 충전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