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시원하게 해줄 실버 색상의 가전제품 4종
금속성 소재의 특성을 그대로 드러낸 실버 가전은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을 더해준다. 특히 여름철 주방 인테리어에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집 안에서 열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방의 경우,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스틸 등 차가운 금속성 소재의 가전을 배치해 시각 온도를 낮춰주면 한층 쾌적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이에 올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실버 가전 4종을 소개한다.
네스프레소 픽시 타이탄
최근 집에서도 커피 전문점 수준의 에스프레소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원 터치로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캡슐커피머신이 주방의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최근 선보인 캡슐커피머신 픽시(PIXIE)는 심플한 블랙 본체의 양 측면을 실버 색상의 알루미늄 판넬로 마감 처리한 제품이다. 또 몸체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핸들을 부착했다.
초소형 사이즈지만 19바에 이르는 높은 압력을 유지하고 있어, 네스프레소의 16가지 캡슐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여름맞이 주방 인테리어, LG전자 디오스 스마트 냉장고
시원하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의 주방을 연출하고 싶다면 예술가 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LG전자의 디오스 스마트 냉장고(R-T851TBHSL)가 안성맞춤이다.
디오스 스마트 냉장고는 스테인리스 스틸 특유의 질감과 차가운 컬러감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다소 밋밋할 수 있는 실버 색상 냉장고에 하상림 작가만의 꽃 패턴을 새긴 것이 특징이다.
한편 지능형 전력망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절전 기능과 식품보관 및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스마트 매니저 기능 등을 탑재했다.
뜨거운 가전도 실버가 좋아, 꾸노전기오븐
오븐, 가스레인지 등 열을 내는 뜨거운 가전도 실버 색상과 같이 시원해 보이는 색상의 것을 이용하면 여름철 주방의 시각 온도를 낮추는 데 효과적이다
PN풍년의 꾸노전기오븐은 머신의 전면이 밝은 실버색상으로 되어 있다. 특히 유리로 되어 있는 전면을 통해서는 붉은 빛의 열선이 보이는 데 반해, 전면의 테두리는 차가운 느낌의 밝은 실버 색상으로 장식된 것이 특징이다.
일렉트로룩스 인스턴트믹스핸드블렌더
여름철 자주 찾게 되는 과일이나 야채 주스를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 핸드 블렌더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일렉트로룩스는 실버 색상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강조한 인스턴트 믹스 핸드 블렌더를 출시, 주부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칼날을 비롯해 식재료가 닿는 부분을 모두 실버 색상의 스테인리스로 처리했다.
네스프레소 마케팅팀 박성용 팀장은 "불볕더위가 이어지면서 주방에 청량감을 살려주는 실버 가전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라며, "실버 가전은 어떤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어울릴 뿐 아니라 고급스러움과 모던한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주방에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