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오늘의 IT제품] 한국MS, 삼성 게이밍 노트북 '오디세이'와 번들 프로모션 진행 등

이상우

[IT동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자사 비디오게임기 Xbox와 관련해 삼성전자 노트북 '오디세이 번들 프로모션'을 2월 24일부터 진행한다. 섬성 게이밍 PC '오디세이' 구매 고객에 한해 Xbox One 게임 타이틀인 '리코어(다운로드 전용 코드)'와 Xbox One 신형 블루투스 무선 컨트롤러 화이트를 증정한다. 대상 모델은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i5 및 오디세이 i7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엑스박스, 삼성 게이밍 노트북 번들 프로모션 진행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는 삼성전자 최초 게이밍 특화 노트북으로, 지난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딘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7)에서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기존 게이밍 노트북 보다 두배 이상 넓은 면적의 방열 통풍구와 대용량 듀얼 팬으로 구성된 '헥사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장시간 사용해도 성능 저하 없이 쾌적한 게이밍이 가능하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의 증정품인 리코어는, 이나후네 케이지와 아마추어 스튜디오가 개발한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 마지막 남은 인류인 줄 애덤스 (Joule Adams)가 용감한 로봇 친구들과 우정을 쌓고, 적들을 물리치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새로운 삶과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Xbox One과 윈도우 10 기기 간의 상호 연결 플레이를 지원해, 기기에 상관 없이 윈도우 10 PC에서도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Xbox One 컨트롤러는 손 끝에 진동을 전달하는 임펄스 트리거를 통해, 게이머들이 게임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Xbox 제품 및 게임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Xbox 홈페이지(www.xbox.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치나인, G6 전용 케이스 출시 및 이벤트 진행

매치나인이 MWC 2017에서 공개된 스마트폰 LG G6 전용 케이스를 본격 출시하고, 3월 2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LG G6는 18:9 비율의 5.7인치 QHD+(2,880 X 1,440) 화면을 갖춘 제품이다. 매치나인은 이에 맞춰 14종의 전용 케이스 제품을 출시한다. 매치나인에 따르면 모든 케이스는 LG 모바일과 라이선스 계약을 진행한 정품 케이스다.

매치나인 LG G6 전용 케이스

매치나인은 LG G6 신제품 케이스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 후기 이벤트, 선착순 경품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11번가를 통해 매치나인의 스테디셀러인 보이도미러, 보이도 제품의 가격을 1만 원 미만으로 판매하며, 4월 2일까지 12종의 신제품 케이스를 30% 할인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매치나인의 보이도미러 케이스는 케이스 후면에 왜곡 없이 선명한 거울을 갖춘 제품이며, 보이도 케이스는 기기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주는 투명케이스로 PC소재와 TPU소재를 결합해 보호력을 높였다. 또한 기존 인기 케이스를 강화한 제품으로 보이도패턴즈, 핀타페블, 카드라 시리즈 등을 선보여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신제품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각종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매치나인 11번가 미니몰 등을 참조하면 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