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1/13 MSI H110M PRO-VH PLUS 메인보드, 컴퓨존 통해 출시 등
[IT동아]
MSI H110M PRO-VH PLUS 메인보드, 컴퓨존 통해 출시
(주)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IT전문몰 '컴퓨존'을 통해 안정성과 내구성을 강조하는 메인보드 'MSI H110M PRO-VH PLUS'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H110M PRO-VH PLUS는 인텔 H110 칩셋을 사용한 메인보드로, MSI의 자체 품질보증 마크인 '밀리터리 클래스4'를 적용, 저발열과 고효율, 긴 수명이 특징인 다크 초크(Dark Choke)와 솔리드 캐패시터(Solid Capacitor), 6페이즈 구성의 전원부를 탑재했다.
DDR4 부스트 기능을 지원해 높은 메모리 성능을 제공하며, 스틸 아머 기술을 통해 일반 메인보드 PCI Express 슬롯보다 400% 더 강한 내구성을 기대할 수 있다. 3개의 LED로 구성된 이지 디버그 LED를 통해 시스템을 부팅할 때마다 CPU, 메모리, VGA 동작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할 시 어떤 문제가 발생하였는지 손쉽게 판단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엑슬비젼코리아, 인윈 X-FRAME 2.0 케이스 한정판 출시
대만 IN WIN사의 제품을 국내에 곱급하고 있는 엑슬비젼코리아(대표 방응철)는 'TAIWAN EXCELLENCE 2017' 행사에서 전세계 한정판으로 제작된 PC케이스인 'IN WIN X-FRAME 2.0' 제품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IN WIN X-FRAME 2.0 케이스는 오픈 프레임 컨셉의 제품이며, 오픈형 프레임 구조의 빅타워형 구조다. USB3.1 (Type-C) 및 다양한 형식의 수냉쿨러를 지원한다. 수평 및 수직 형태의 360도 자유회전이 가능한 회전식 스텐드 구조를 갖춘 점도 특징이다.
국내에 배정된 수량은 총 5개로 블랙/레드 색상의 제품만 입고되며 오는 1/18 ~ 1/19 사이 출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본 제품은 92% 효율의 IN WIN SI-1065W 스페셜 파워서플라이와 합본으로 구성되어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