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12/1 로지텍, 3개 기기 대응하는 무선 키보드 출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로지텍, 3개 기기 대응하는 무선 키보드 출시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로지텍 K375s 멀티 디바이스 무선 키보드(Logitech K375s Multi-Device Wireless Keyboard and Stand Combo)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로지텍 K375s 멀티 디바이스 무선 키보드
로지텍 K375s 멀티 디바이스 무선 키보드

K375s는 풀사이즈 키보드로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다목적 고무 거치대와 함께 제공돼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 타이핑이 가능하며 버튼 한번 누르는 것만으로 최대 3대의 디바이스를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K375s는 2년의 배터리 수명, 10미터의 무선 범위를 제공한다. 또한 키보드와 컴퓨터 사이의 무선 암호 설정이 가능하며, 초소형 로지텍 유니파잉 USB 수신기와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의 2가지 무선 옵션으로 멀티 태스킹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닉스, 마이크로닉스 34형 커브드 UWQHD일체형케이스 출시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34형(86cm)의 대형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지닌 모니터 일체형 케이스, '마이크로닉스 34형 커브드 UWQHD일체형케이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전했다.

마이크로닉스 34형 커브드
UWQHD일체형케이스
마이크로닉스 34형 커브드 UWQHD일체형케이스

마이크로닉스 일체형케이스 시리즈는 모니터와 PC가 하나로 이뤄진 일체형 PC를 직접 조립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삼성디스플레이의 34형 크기 (UWQHD(3440x1440) 해상도 커브드 스크린을 제공하며 21:9 시네마 비율의 게임과 영화, 많은 수의 작업을 동시에 수행해야 하는 포토샵과 증권 등의 전문 작업 환경에도 적합하다.

마이크로닉스 34형 커브드
UWQHD일체형케이스
마이크로닉스 34형 커브드 UWQHD일체형케이스

일반 데스크탑 PC와 동일한 부품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조립 할 수 있는 내부 확장 공간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에 지포스 GTX 1080 등을 그대로 장착할 수 있으며 고성능 프로세서를 위해 전용으로 개발된 일체형 수냉 쿨러가 기본 제공된다. 그 외에 디스플레이 입력 기능을 지원해 HDTV나 플레이스테이션4, XBOX ONE 등의 외부 멀티미디어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제품 단품 및 조립을 마친 완본체 제품도 판매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