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2/29 한경희생활과학, 스팀물걸레 청소기 '마이스터' 출시 등

[IT동아]

한경희생활과학, 스팀물걸레 청소기 '마이스터' 출시

(주)한경희생활과학(www.iHAAN.com)이 회전 스팀 기술로 살균 스팀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결합한 '한경희 스팀물걸레 마이스터 청소기(AM-7000S)'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자동 회전 기능, 분당 250회 회전하는 듀얼스톰 기술로 걸레질 500번 효과를 낼 수 있는 회전형 스팀청소기다. 지름 46cm의 패드 스핀에 직진성을 더해 살균 청소도 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스팀물걸레
마이스터
한경희생활과학 스팀물걸레 마이스터

또한, 스텔스 헤드 구조로 기존 물걸레 청소기보다 소음이 적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며, 바닥 재질이나 상태에 따라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스팀청소, 물걸레 청소 두 가지 기능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스팀으로 묵은때나 기름때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청소기 헤드가 낮고 전용 극세사 물걸레 패드를 사용해 손이 닿기 어려운 모서리나 구석진 부분도 청소할 수 있다.

제품의 소비자 권장 가격은 15만 9,000원이며, 오는 1일(화) GS홈쇼핑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