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1/19 에누리 설맞이 기획전 실시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에누리, 설 맞이 기획전 및 복주머니 이벤트 실시

에누리닷컴(www.enuri.com)이 설 명절 선물을 모아놓은 설날 기획전과 함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한다. 설 기획전은 5만 원 미만의 알뜰 선물세트부터 상품권 등 설 선물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구성했다.

에누리 기획전
에누리 기획전

복주머니 이벤트는 에누리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설날 기획전 제품을 클릭하면 무작위로 획득하는 복주머니를 모아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복주머니 획득에는 제한이 없으며, 복주머니를 많이 획득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 설 맞이 내비게이션 정기 업데이트 실시

파인디지털(www.finedigital.com)이 설을 앞두고 내비게이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설 연휴 기간 운전자가 많이 검색하는 대형마트, 백화점 등의 쇼핑몰을 비롯해 휴게소, 주유소, 영화관 등 약 2만여 개의 관심지점을 중심으로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특히 주요 편의시설을 검색하면 개/폐점 시간과 휴무일 등을 알려주는 스마트 알림 정보도 함께 업데이트한다. 이와 함께 새롭게 개통되거나 변경된 고속도로, 국도, 일반 도로 등 총 57개 구간 지도 업데이트와 총 110개 지역의 지도 배경 업데이트도설맞이 정기 업데이트는 1월 19일을 시작으로 제품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1월 19일에는 iQ IoT 1.0 BLACK을 포함한 27종, 1월 21일에는 iQ 3D 2000v를 포함한 7종, 1월 26일에는 iQ 3D 3500T를 포함한 6종, 1월 28일에는 G 1.0에 대해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 dri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신년 맞이 '오토솔루션'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차 신년 이벤트
르노삼성차 신년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2016년 새해를 맞아 '오토솔루션 2016 해피뉴이어(Happy New Year)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8일부터 2월 20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하는 이벤트는 소모성 부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비 쿠폰과 부품 무료 교환, 할인 판매 등이 제공된다.

먼저 배터리 교환 고객 전원에게 2만 원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타이어 4본 교환 시에는 배터리 무료 교환 또는 엔진오일 세트 무료 교환, 엔진세정제 1만 원 할인 판매, 재방문 고객은 2만 원 정비 쿠폰을 증정한다(해당 문자 수신자에 한함).

캐논, '2016 소비자가 뽑은 신뢰 브랜드' 카메라 부문 대상 수상

캐논 DSLR 카메라
캐논 DSLR 카메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디지털 카메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약 4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소비자 조사에서 캐논은 인지도, 선호도는 물론 만족도와 신뢰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15년 다양한 제품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다양한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으로 사진 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디지털 카메라 부문 대상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지향적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 진정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광용 한국표준협회 기획전략본부장, 서영호 경희대 경영대 교수 등 전문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브랜드 심사와 약 4만 명의 소비자 인터뷰를 통해 선정된다는 점에서 가치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LG유플러스, 홈 IoT 서비스 이용 가구 10만 돌파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홈 IoT 서비스(IoT@home) 가입자가 1월 18일 기준 국내 처음 10만 가구를 넘어섰다. 지난 7월 선보인지 6달 만이다.

이는 일 평균 500가구 이상이 꾸준히 IoT 서비스에 가입한 것으로, 홈 IoT 서비스 런칭 후 1만 가구 돌파까지 한 달이 걸린 데 반해, 2만 가구 돌파에는 19일이 소요됐고, 최근에는 약 2주에 1만 가구씩 가입자가 늘어 가입자 추세는 점차 빨라지고 있다.

LG유플러스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IoT@hom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과 스마트폰에서 ‘불꺼’, ‘가스 잠궈’, ‘문열어’ 등의 다양한 음성명령이 가능해 실생활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이 고객의 소비를 이끌어낸 주요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창원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장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가 경남 지역 수입차 전시장 밀집 지대인 마산회원구 봉암동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선진모터스에서 맡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창원
전시장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창원 전시장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자사 첫 경남권 네트워크인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남권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후서비스는 총 19개의 워크베이로 월 600대 이상 차량 서비스가 가능하다. 최신 설비와 장비, 숙련된 테크니션을 배치해 도색부터 차체 수리까지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 알루미늄 판금 도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글 / IT동아 편집부(pr@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