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 출시 프로모션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에이서는 올 한해 노트북 시장에서 좋은 판매실적을 거둔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의 후속 모델,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CherryTrail)의 출시 및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에이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
에이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은 인텔 신형 쿼드코어 체리트레일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 및 전력 효율성을 높였으며 레드, 블루, 화이트, 그레이, 핑크, 퍼플 등 총 6가지 색상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노트북 모드, 태블릿 모드, 디스플레이 모드, 텐트 모드 등 4가지 모드로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며, 윈도우 10과 오피스 365를 탑재해 활용성을 높였다. 그 외에 1.19Kg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고, 10.1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으며, 10개의 손가락을 동시에 인식하는 10포인트 멀티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에이서는 오는 31일까지 이베이와 단독으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에 대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지마켓과 옥션에서 ‘아스파이어 스위치 10E 체리트레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마일 캐쉬 3만원이 제공된다. 제품 가격은 32GB와 64GB 제품이 각각 35만 9,000원과 38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ag.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