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하면 1+1' 올림푸스한국, OM-D 보증기간 연장 이벤트 실시

강형석 redbk@itdonga.com

올림푸스 OM-D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
올림푸스 OM-D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

[IT동아 강형석 기자]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은 자사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라인업 OM-D 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확대 적용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증기간은 12월 1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 OM-D 시리즈를 구매하고, 12월 18일부터 2월 7일까지 올림푸스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 확대 서비스가 적용된다.

해당 모델은 가장 최근에 출시된 OM-D E-M10 마크(Mark)II 본체와 14-42mm 렌즈킷, 동영상 촬영에 최적화 된 OM-D E-M5 마크II 본체와 12-50mm 렌즈킷, 그리고 플래그십 모델인 OM-D E-M1 본체와 12-40mm 프로 렌즈킷이다.

올림푸스 플래그십 미러리스 라인업 OM-D는 뛰어난 성능과 옛 디자인을 품은 미러리스 카메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최상위 모델 E-M1은 포서드와 마이크로 포서드를 통합한 전천후 미러리스 카메라로 역대 올림푸스 카메라 중 최고의 화질을 자랑한다. E-M5 마크II는 강화된 5축 손떨림 방지 기술로 흔들림 없는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OM-D 무비 기술을 탑재했으며, 4,000만 고화질 정물 촬영을 지원한다. E-M10 마크II는 상위 기종의 장점을 물려 받으면서도 작고 가벼운 바디에 휴대성과 화질, 디자인까지 겸비한 고성능 일상용 카메라다.

정품 등록 방법은 제품 구매 후 올림푸스 공식 홈페이지(www.olympus-imaging.co.kr)에 회원 가입 또는 정보 업데이트 후, 제품 구매 시 수령한 영수증을 첨부해 등록하면 된다. 등록되면 영수증 구매일 기준 2년으로 서비스가 확대 적용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정훈 본부장은 "앞서 OM-D E-M10 마크II 출시 기념으로 보증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했을 때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기 때문에 이번에 OM-D 전 제품에 확대 적용하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