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헤드폰 1,000원 이벤트 실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IT 쇼핑몰 앱스토리몰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AKG K404 헤드폰'을 1,000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26일 진행한다. AKG K404 헤드폰 천원 특가 이벤트는 11월 26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며,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AKG K404 헤드폰
AKG K404 헤드폰

AKG K404 헤드폰은 무게 75g에 스틸 소재의 헤드 밴드로 부피를 줄이고 내구성을 높인 제품이다. 3D-Axis 접이식 헤드로 보관 및 휴대하기 쉽다. 헤드 밴드를 통해 외부 소음을 차단하고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저음이 강렬하고 사운드의 해상력이 높아, 음악 감상뿐만 아니라 영화, 게임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이 제품은 인간의 가청 주파수를 뛰어넘는 15~23000Hz를 재생해, 전 영역대의 사운드를 깊고 섬세하게 표현한다. 32옴의 높은 저항값으로 노이즈를 줄여 출력이 깔끔하다. 아이폰6s나 갤럭시노트5 등 최신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휴대용 게임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됐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AKG K404 헤드폰은 대형 다이내믹 유닛과 정교한 사운드 세팅 노하우로 강력한 저음을 제공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주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좋은 음질에 저렴한 헤드폰을 찾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앱스토리몰은 11월 27일까지 최대 할인율 99%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헤드폰 특가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앱스토리몰(http://c.appstory.co.kr/etc38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