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 최초 발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IT기기용 액세서리 기업인 벨킨이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을 발표했다. 애플과의 협업를 통해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애플 워치를 위한 마그네틱 충전기와 아이폰을 위한 라이트닝 커넥터가 하나로 통합된 최초의 제품이라고 벨킨은 강조했다.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

벨킨 Valet 애플 워치 + 아이폰 통합 충전 독에서는 애플 워치와 아이폰 두 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고 독 뒤쪽에는 라이트닝 커넥터의 위치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는 높이 조절 컨트롤러가 있어 케이스를 장착한 아이폰에 맞도록 편리하게 조정 및 충전할 수 있다.

크롬 소재로 마감 처리된 견고한 캐스트 암(cast arm)은 애플 워치를 적절한 각도로 잡아주어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으며, 무게감 있는 메탈 베이스가 디바이스에 도킹할 때 안정성을 더해준다. 크기가 작아 책상이나 침대 협탁 등 어디에나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벨킨의 제품 매니지먼트 디렉터인 멜로디 텍슨(Melody Tecson)은 "벨킨은 애플과의 협업을 통해 애플의 디바이스 애코 시스템에 딱 맞는 조화로운 디자인과 제품의 기능성을 성공적으로 풀어낸 충전 솔루션을 소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 신제품은 디바이스를 간편하게 거치하여 충전할 수 있는 편리성과 세련된 스탠드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이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