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에서 '명품 카메라를 만나다' 기획전 열어

강형석 redbk@itdonga.com

캐논,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내에서 제품을
전시한다
캐논,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내에서 제품을 전시한다

[IT동아 강형석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7월 19일까지 10일 간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1층에서 ‘명품 카메라를 만나다’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카메라 전시는 80여 년의 역사를 기반으로 한 광학기술력을 고객들이 가까이에서 체험하고,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캐논은 이번 ‘명품 카메라를 만나다’ 전시 부스에 세계·국내 렌즈교환식 12년 연속 카메라 시장 1위의 명성에 어울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전시한다.

전시장 중앙에는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EOS 5D 시리즈가 전시된다. 캐논 EOS 5D 시리즈는 2005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모델 중 하나다.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EOS 5D시리즈 중 가장 최근 선보인 5,060만 화소의 EOS 5Ds, EOS 5DsR를 비롯, 캐논 대표 풀프레임 카메라 중 하나인 EOS 5D Mark Ⅲ 등 EOS 5D 시리즈의 현주소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제품을 직접 조작해볼 수 있는 '터치앤트라이 존'도 마련했다. 방문 고객들은 입문형 DSLR 카메라 EOS 750D와 미러리스 카메라 EOS M3를 체험해볼 수 있다. 여기에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 시리즈와 방수카메라 파워샷 D30, 셀카 특화 카메라 파워샷 N2 등 다양한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라인업도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캐논은 이번 전시기간 동안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2년 연속 세계·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기념하며 이벤트 대상 제품에 한해 최대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캐논 방수카메라 파워샷 D30 구매 시 플로팅 스트랩을 증정하며, 최근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 콜라보레이션한 '파워샷 N2 핑크 스페셜 패키지' 또한 전시 부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B관 6층에 위치한 캐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한다. 카메라, 액세서리 등 매장 내 전품목에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과 9종의 카메라와 렌즈 구매 시 삼각대와 16GB SD 메모리 카드를 증정하는 쿠폰이 들어있다. EOS 5D Mark Ⅲ 등 DSLR 3종과 EF L 렌즈 구매 고객에게는 EOS 5D Mark Ⅲ의 미니어처 USB를 증정하며, 보급형 DSLR 카메라와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고객에는 파우치를 제공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고객이 가까이에서 캐논 카메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카메라 전시 행사를 준비했다. 백화점 방문 고객들이 자유롭게 카메라를 체험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