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7월 한달간 월 100원에 'M.net' 서비스 제공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7월 9일,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 www.cjhellovision.com)이 오는 7월 말까지 자사의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엠넷(Mnet)' 무제한 음악감상 및 MP3 30곡 다운로드 서비스를 월 100원(VAT별도)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해당 서비스는 TV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로도 MP3를 내려받을 수 있으며,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헬로tv '엠넷'은 TV와 모바일 기기로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 '뮤직비디오 감상', 'MP3 다운로드(30곡)' 등을 월 9,000원(VAT별도)에 제공하는 서비스로, 여름을 맞이해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월 100원(VAT별도)에 제공한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헬로tv 엠넷 채널(27번)에서 리모콘 빨간버튼으로 서비스에 진입한 뒤 'M.net music 가입'을 누르면 할인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 듣기' 메뉴를 이용하면 자신의 모바일로 엠넷 서비스가 연동된다.
CJ헬로비전은 여름철 증가하는 음악 서비스 수요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지난 2014년, 여름휴가 시즌인 7월과 8월에 이용자가 가장 많았다. CJ헬로비전 관계자는 "매년 7~8월에는 음악 서비스 이용자가 평소보다 30~40% 가량 늘어난다는 점을 감안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본격적인 여름방학과 휴가철 동안 음악 서비스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