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프리미엄 이어폰 '픽스 샤인 메탈' 1+1 이벤트 실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IT 쇼핑몰 앱스토리몰(앱토커머스)이 프리미엄 이어폰 '픽스 샤인 메탈'의 출시를 기념해 1+1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 샤인 메탈
픽스 샤인 메탈

'픽스 샤인 메탈'은 오디오 전문 브랜드 V-MODA와 픽스가 합작한 커널형 메탈 이어폰으로, 픽스의 정밀한 금속 공예 기술과 디자이너가 직접 깎아 만든 유려한 무늬가 특징이다. 9mm 대형 프리미엄 드라이버와 헤드폰에 버금가는 폭넓은 음역대로 왜곡을 최소화해, 자연스러운 음장감과 높은 해상력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컨트롤러와 마이크를 분리했으며, 버튼 하나로 음악 재생과 곡 선택, 통화 수신 및 종료를 자유롭게 조작하도록 했다. 또한 직조 형태 케이블을 적용해 줄 엉킴과 단선을 방지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샤인 메탈은 대형 드라이버와 24K 골드코팅 연결잭을 적용해 고음질을 자랑한다. 가죽 소재 파우치를 제공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금속 소재 채택으로 갤럭시S6 엣지와 아이폰6 등과도 잘 어울린다"라고 전했다.

픽스 샤인 메탈 1+1 프로모션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http://hu.co.kr/l2jt4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