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시험 대비와 단기 성적 향상을 특화한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 출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2월 11일, 스마트학습기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 www.brain- study.co.kr)가 영단어 학습기 뇌새김 워드의 두 번째 시리즈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은 시험 대비와 성적 향상 특화 커리큘럼, 단기간 속성 학습 기능 등을 탑재했다. 또한, 게임 요소를 접목해 학습자의 자발적 몰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

이번에 새롭게 적용한 커리큘럼은 초중고 영어시험을 포함해 토익, 토플, 텝스와 같은 공인영어시험, 공무원, 편입 영어 등 각 시험 별로 학습 과목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용자가 응시하는 시험 과목을 선택하면 맞춤 어휘와 기출 단어 중심으로 학습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이다. 또한, 속성학습 기능은 필수 및 빈출 단어만 집중 학습할 수 있어 편입 준비생이나 공인영어성적 제출 기간이 임박한 취준생, 직장인들이 활용하기에 용이하다.

중국어, 일본어 등도 지원해 신HSK, JLTP, JPT, 한자능력검정시험 등 시험이나 목표 등급에 따라 과목 및 난이도를 선택해 학습 할 수 있다.

단어퀴즈게임 '워드챌린지'도 새롭게 탑재했다. 빠르게 전환되는 단어에 알맞은 뜻을 고르는 방식이며 한번 틀리면 게임은 종료된다. 이를 통해 재미와 함께 자신의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할 수 있으며, 뇌새김 워드프리미엄 전체 사용자와 랭킹도 비교할 수 있다.

위버스마인드 최영수 부사장은 "뇌새김 워드 사용자들이 보낸 의견을 반영해 이번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달라진 학습 트렌드와 사용자 요구를 반영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학습 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