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사례 'MMI 2014' 세미나 개최

이상우 lswoo@itdonga.com

IT포털 데브멘토(www.devmento.co.kr)가 오는 10월 22일 서울 역삼동 한국기술센터에서 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성공사례를 소개하는 '모바일 마케팅 인사이트 2014'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스마트폰 가입자 수 4,000만 명 시대, 모바일을 잡아라'를 주제로 열리며, 모바일과 소셜 마케팅 성공기업의 전력과 사례를 소개한다.

데브멘토
데브멘토

발표는 △'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 및 네이버 모바일 마케팅 전략 '을 주제로 네이버 주종혁 수석마케터 △' 기업의 카카오 마케팅 전략 및 사례 A to Z '를 주제로 오씨아줌마 오종현 대표위메프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 및 방향 을 주제로 위메프 박유진 실장 △' 모바일 광고 시장의 현재와 미래, 기업의 준비는? '을 주제로 NBT파트너스 박주형 그룹장 △' 실전 커뮤니케이터의 입장에서 바라본 페이스북 성과분석 '을 주제로 GS칼텍스 박준완 브랜드마케팅팀장 △' SK텔레콤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사례 '를 주제로 SK텔레콤 이혁수 소셜마케팅팀 부장 이 나선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브멘토 홈페이지(http://edu.devmento.co.kr/)를 참고하면 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