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ATH-A900X 한정판 헤드폰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고성능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 www.audio- technica.co.kr)'가 맑고 풍부한 사운드가 특징인 ATH-A900X의 리미티드 에디션(이하 ATH-A900X LTD)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스칼렛 컬러의 스페셜 버전으로 3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오디오테크니카 ATH-A900X
오디오테크니카 ATH-A900X

ATH-A900X LTD는 웅장하면서도 선명한 음색을 재생하는 오디오테크니카의 프리미엄 라인 '아트(Art)'의 스페셜 모델이다. 대구경 53㎜ 드라이버를 채용해 폭넓은 음역대를 커버하면서 풍성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재생, 실제 라이브 공연장에 온 듯한 생생한 감동을 전달한다.

또한 고강성 알루미늄 소재와 OFC-6N 보빈 보이스 코일은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시키며 섬세하고 투명한 소리를 만들어 낸다. 여기에 공기의 흐름을 탄력적으로 댐핑시키는 '더블 에어 댐핑 시스템(D.A.D.S)'을 적용, 부드러우면서 풍성한 저음으로 전체적인 사운드 밸런스를 안정적이게 맞춰준다.

무엇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강렬하면서도 따뜻한 색감 스칼렛(진홍색)을 적용해 한층 고급스러움을 강화했다. 소비자가격은 44만 원이며, 오디오테크니카 공식쇼핑몰(www.audio-technica.co.kr)과 함께 이어폰샵, 헤드폰샵 외 기타 음향기기 전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