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 1개월 사용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 제도 실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

휴먼웍스가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모델명 SMVB-4010)'를 1개월 사용 후 불만족 시 상품 가격 전액 환불을 보장하는 제도를 실시한다.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는 와이파이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영상 확인이 가능한 블랙박스로, HD급 200만 화소 카메라 2개를 차량 전면과 후면에 배치해 전방과 후방에서 발생하는 사고까지 모두 기록한다.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는 기존 블랙박스의 4조각 렌즈와는 달리 6조각 렌즈를 사용해 화질이 선명한다. 또한 자동차 내부 온도가 85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자동으로 동작을 차단해서 제품 손상을 예방한다. 제품 가격은 19만 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etc221)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 1개월 사용 후 환불 보장 제도는 만족스러운 성능을 자신하기 때문에 진행할 수 있는 것이다. 많은 사용자들이 선명한 화질과 뛰어난 안정성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