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인튜어스 프로 할인 판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12월 한달간 인튜어스 프로 대형 모델(PTH-851)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인튜어스 프로 대형 모델을 권장소비자가격 56만 원에 판매한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인튜어스 프로는 기존 인튜어스5의 후속 제품이다. 사진작가, 디자이너, 디지털 아티스트 등을 위한 전문가용으로 멀티 터치와 무선 기능 등을 지원한다. 와콤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인튜어스 프로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2,048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고 사용자 설정 익스프레스 키와 터치링 등을 갖췄다. 헤즈 업 디스플레이(Heads-Up Display, HUD) 기능을 구현해 사용자가 화면으로 익스프레스 키 설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개인 맞춤형의 레디얼 메뉴(Radial Menu)로 원하는 메뉴를 신속하게 실행할 수 있다.
한국와콤 성상희 부장은 "인튜어스 프로 대형 모델은 넓은 작업 공간, 멀티 터치, 무선 연결 등 작업 집중력과 창작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따라서 학생은 물론 전문가들도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라며 "가격 부담때문에 제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콤 홈페이지(www.wac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